가게 리뷰

[경산 여행] 학생들에게 좋은 가성비 맛집, 뒷고기 맛집 '오늘 김해뒷고기' 영남대점

즉흥이 2022. 3. 29. 21:59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고기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ㅎㅎ

 

바로 '오늘 김해뒷고기'라는 고기집입니다 ㅎㅎ

이곳은 부담없이 고기를 즐길 수 있는 뒷고기 집인데요용

처음에는 저도 뒷고기라는 이름을 듣고 음 뭐지? 왜 뒷고기야 ? 하면서 거부감을 표현하고 시도하기 어려워 했었어요,,ㅎ

알고보니 뒷고기라는 말은 옛날에 상인들이 고기의 맛있는 부위를 팔지않고 뒤로 빼돌려서 먹었다 라고 해서 뒷고기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헤헿

 

저는 부산 본점도 방문해보았지만 오늘은 경산에 위치한 영남대점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영업시간 - 16 : 00 ~ 00 : 00 (거리두기 제한마다 다름)

주차 - 마련된 주차창 X , 거리주차 해야해요!

 

저희는 저녁이 되기 전 5시에 방문하니 산산하게 조용하게 먹을 수 있었는데

딱 6시 정각이 되니까 자리가 다 찼더라구요 ㅠㅠ

진짜 본점도 그렇고 어디든 저녁타임되면 웨이팅 필순거같아요 ㅠㅠ

 

정문
메뉴

 

고기 1인분에 3,900원이라니 엄청 싸죠?!

부산 본점의 가격은 3,500원이었는데 그래도 싸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일단 처음가면 기본 3인분부터 주문하고 추가로 2인분씩 주문할 수 있다니 유의하세욥 !!

 

 

오호 오늘김해뒷고기에서는 전지, 목살, 항정살, 갈매기살 등등 맛있는고기들을 제공한다하네요?!

 

3인분

 

저희는 일단 3인분부터 주문했는데요

기본반찬이 나오기 전에 고기부터 나와요 ㅋㅋㅋㅋㅋ

 

 

첫주문에는 고기가 다 익으면 직원분이 파재래기와 콩나물, 김치, 양파절임을 불판에서 볶아주세요 ㅎㅎ

두번째 판부터는 메뉴판에 적혀있는데로, 직원이 해 주신것처럼 직접 하시면 돼용!!

어렵지 않더라구요 

 

 

자 영롱한 자태가 보이시나요??????

진짜 저는 이거 먹으러 왔습니다 두근두근

너무 맛있어요ㅜㅜ

살짝 아쉬웠던 점은 고기에 소금,후추간을 해서 계속 먹다보니 조금 짜웠어요 ㅠㅠ

 

 

2천원 된찌

 

저는 고기먹을 때 된찌와 같이 먹는 것을 좋아해 같이 시켰는데요 

진짜 고깃집 짭짤한 그 된찌 아시죠?!!!!

그리고 크기도 큰데 2천원 밖에 안함 ㅜㅜㅜ

 

 

자 이제 하이라이트!!!

고기집의 사랑 볶음밥입니다. 

진짜 고기는 3,900원인데 볶음밥이 8,000원이라 띠용 했거든요? 

밥양이 ㅋㅋㅋㅋㅋ 거의 4공기 정도 들어간다고 하시더라구요

볶음밥은 고기가 2인분이상 남았을 때 주문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거의 15,800원짜리 볶음밥 ㅋㅋㅋㅋ

 

볶음밥을 주문하면 직원분이 양푼이 같은 곳에 밥과 초장? 소스? 를 담아 오시는데 

여기에 고기와 채소들을 담아서 잘게 잘라 비벼주십니다

저희는 고기 크게 먹는거 좋아해서 듬성듬성 잘라달라고 했어요!!

 

 

준비가 되면 불판위에 호일을 깔고 김을 올릴거냐고 물어봐주시더라구용 

무조건 대빵 많이 

 

 

다 볶아지면 치즈도 댁빵 많이 

 

 

그리고 호일이불 덮고 5분만 기다리고 맛있게 먹어주면 된답니다~!~!

 

 

먹는 중간에 찍어서 쫌 그렇긴 한데,,,,

진짜 맛있,,,,,,

초장베이스긴 한데 

볶았던 야채들과 고기, 치즈, 김  말모말모 진짜 

너무 맛있어!!!!!!!!!!!

저희는 고기6인분, 된장찌개, 볶음밥, 사이다 이렇게 먹어도 34,400원이 나왔답니다,,

진짜 가성비 대박대박 

기회되시면 부산 본점도 추천드릴게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