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 리뷰

[창원 여행] 창원 동네커피 남양점

즉흥이 2022. 3. 16. 18:03

 

안녕하세요

처음에는 배달에 민족에서 샌드위치를 검색했었는데 나와서 알게되었는데 

알고보니 집주변이더라구요?? 

그래서 배달비도 아낄겸 정말 운동부족이 되기전에 나가보았습니다 ㅋㅋㅋㅋ

 

동네커피는 체인점으로 전국에 골고루 분포해 있는데 저는 창원 남양점에 방문해보았습니다 ㅎㅎ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남양동 20, 상가동 1층 117호 (남양동 ,성원1차아파트)

운영시간 - 10 : 00 ~ 18 : 40 

주차공간 - 상가에 위치한 주차자리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입구

 

제가 좋아하는 우드가 한가득 이네요 !!!!!

와보길 정말 잘한것같아요ㅠㅠ

이렇게 밖에서도 주문할 수 있고 추우면 안에 들어가서 주문하셔도 돼요 ㅎㅎ

 

메뉴판

 

이렇게 메뉴판이 있는데 저는 수제바닐라라떼가 베스트라고 해서 수제바닐라 라떼와 햄에그 샌드위치를 시켰습니다 !

이것만 시키면 배가 찰까 생각하는 찰나 마카롱이 보여서 마카롱 쳐돌이는 호닥 시켜버렸습니다.

마카롱은 순수우유, 쿠앤크, 흑임자, 딸기크림치즈, 다크쇼콜라, 인절미가 있습니다.

어랏 근데 이제 본거지만 테이크 아웃을 하면 500원 할인된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이 할미 입맛은 흑임자도 쳐돌이라 호다닥 흑임자 시켰어요 ㅋㅋㅋㅋㅋ

흑임자러버들은 이해하시죠?

 

 

샌드위치는 만드는 즉시 그 자리에서 만들어주셔서 5~10분정도 걸렸습니다. 

그래서 기다리는 시간동안 내부를 궁금했는데 

규모는 많이 크지는 않지만 갬성갬성하게 잘 꾸며져있죠?ㅜㅜ

그리고 마셸 ㅠㅠ 어떻게 브라운 색상을 구하셨을 까요?ㅠㅠ

사장님 진짜 저에게 인테리어 의 재능을 한방울만이라도,,ㅠㅠ

 

이렇게 구경하면서 있다보니 사장님께서 샌드위치를 주셔서 호닥호닥 집에 갔습니다.

힣 배달비 굳었다!!!

햄에그샌드위치, 흑임자마카롱, 수제바닐라라떼

 

와 저거 보이세요,,,? 마카롱 이랑 거의 넓이가 똑같아요,,,

진짜 한입에 안들어가고 양도 엄청 많아요 

저는 야채를 좋아해서 먹을 때 야채가 아삭하게 씹히면서 식감이 살아있는게 너무 좋더라구요ㅠㅠ

그리고 제가 양이 쫌 많은데 샌드위치하나로 배가 찬게 얼마만인지,,

거기다가 수제바닐라라떼는 많이 달지 않고 부드럽게 마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당 ㅎㅎ

마카롱은 딱 깔끔하게 흑임자 맛으로 기본이 제일 어려운 거 아시죠? 근데 진짜 담백하게 맛있었어요ㅠㅠ

다들 집 주변에 동네커피 있거나 간단하게 요기하고 싶으시다면 동네커피로 달려가세요!!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