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 리뷰

[창원 여행] 창원 가음정동 건강한 유기농 빵집 '동네약빵'

즉흥이 2022. 3. 31. 15:41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나가다가 우드톤으로 되어있는 빵집이 있길래 들렸더니 

분위가 너무 좋길래 데려왔어요 ㅎㅎ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창원시 가음정동에 위치한 

'동네약빵'입니다 

 

 

영업시간 - 10 : 00 ~ 20 : 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 - 주변 갓길 주차 또는 옆에 남창원농협이 있어 주차장을 이용해도 괜찮을 듯 해용

 

 

이곳은 유기농 베이커리로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 한약방 효종을 개발해서 사용한다고 해요

위에 한의원이 있어서 동네약빵이라는 이름에 힘을 실어주는 거같아요 ㅎㅎ

진짜 약빵인가 싶은 정도 ㅎㅎ

실내 인테리어 또한 부담스럽지 않고 제가 좋아하는 우드 위주로 꾸며져있어서 맘이 편하고 

색도 빵들이랑 어우러져서 빵이 더 예뼈 보이는거 있죠?

 

 

빵들 너무 탐스러워보이지않나요ㅠㅠ

돈만있었으면 하나씩 다 샀다,,

 

식빵 날짜

 

헉 저는 빵만 사러 갔는데 식빵 나오는 요일이 따로 있나봐요 ㅜㅜ

다음에 가면 밤식빵 꼭 사야지ㅠㅠ

그리고 모든 빵은 당일생산, 당일판매로 이루어진다고 하네요 ㅎㅎ 

 

메뉴

 

제가 정말 좋아하는 흑임자도 있네요,,

할미 꼭 다시온다 

아 윌 비백

진짜 위만 다 나으면 ㅠㅠ

 

 

이렇게 생일이나 파티에 사용할 수 있는 용품들도 따로 팔더라구요 ㅎㅎ

센스 굿굿

 

 

이렇게 입구쪽으로 가면 지하로 가는 계단이 있는데 

오 지하로 가는 카페는 오랜만인 거 같아요

빵만 사고 가려고 했는데

문득 좌석들이 궁금해서 당장 내려가봅니다.

 

 

자리들도 되게 깔끔하고 시끄럽지 않은 동네여서 그런지 

아늑하고 좋았어요ㅠㅠ

북모임하시는 분들이나 책읽으시는 분들이 오시면 좋을 거 같아요 ㅎㅎ

좌식 책상은 한군데가 있어서 자리 싸움!!

 

 

리유져블컵이랑 머그컵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파네요 !!

저 파랑이는 다음에 흑임자 라떼 사러와서 데려가야겠어요 ㅎ

 

 

동네에 조용한 빵집카페를 알게 되서 너무 뿌듯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