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 리뷰

[김해 여행] 추어탕 맛집 '안채'

즉흥이 2022. 4. 4. 22:33

 

안녕하세요 즉흥입니다 :)

오늘은 제가 가족들과 꾸준히 찾는 든든한 추어탕 맛집 장유에 위치한 '안채'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영업시간 - 11 : 00 ~ 22 : 00

주차 - 건물 옆에 주차장o, 또는 주변에 도로에 주차 가능

 

외관/주차
내부

 

 

내부는 마치 기와집에 들어온 것처럼 인테리어가 되어있습니다 ㅎㅎ

지점이 여러군데 위치해 있지만

저는 어렸을 때 부터 와서 그런지 김해지점에만 오게 되더라구요 ㅎㅎ

 

메뉴판

 

메뉴에는 매장 내 식사 메뉴와 포장메뉴가 따로 있는데 

포장메뉴는 2인분기준으로 판매하더라구요!

 

 

 

이렇게 자리에 앉으면 자리에 산초가루와 물이 배치되어있는데

물은 따뜻한 보리차? 약재차? 라서 몸 축이기 좋아용 ㅎㅎ

 

 

수저들은 이렇게 커버에 쌓여 옵니다 ㅎㅎ

자리에 배치되어 있는 것보다 이렇게 개별적으로 주시는게 사람들 손도 많이 안타고 더 청결한 거 같아요 ㅠㅠ

 

기본반찬

 

기본반찬은 석박지, 두부계란무침?, 생선구이, 튀김, 깍뚜기, 나물, 쌈들이 나오고

그 외는 방아, 마늘, 땡초로 국에 넣을 수 있는 것들이 나옵니다 ㅎㅎ

 

들깨추어탕

 

저는 항상 오면 들깨추어탕을 먹는데

먹을때마다 너무 뜨거워서 건더기 먼저 먹고 조금 식은다음에 밥을 말아먹어요 

예전보다는 국 양이 줄었지만

먹을 때마다 1.5인분~2인분양이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오늘도 추어탕은 옳았습니다.

 

계산하고 나갈 때 보면 된장을 팔아용

저번 방문때는 감짱아찌, 곤약짱아지 등등 반찬들을 팔아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또 사려고 했더니 없네요ㅠㅠ

 

그래도 든든한 추어탕 드시고 싶으신 분들!!

안채 추어탕 추천드려요 ㅎㅎ

 

바로 앞에 장유카페거리도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