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성찰

나는 생각보다

즉흥이 2022. 6. 28. 20:10

나는 생각보다 하고 싶은 것이 많은 사람이다.

 

예전에는 사람많고, 활동 많고, 덥고 그런것들을 싫어하는 사람인 줄 알았다.

 

방구석에서 유튜브를 보며 웃고 있는 나를 보며

내가 어떤것에 웃고 있지? 하며 생각해보니

요즘 전 운동선수들과 그 자녀들이 대거 출연하는 채널A 예능 '수퍼 DNA는 못 속여' 라는 프로그램이 있다.

여기에는 전 축구선수 이동국, 전 테니스 선수 이형택, 전 야구선수 김병헌 등 많은 운동선수들이 나왔는데

그 자녀들은 다들 하나 혹은 2개이상의 스포츠를 즐기며 성장하고 있었다.

그 중 이형택 선수와 그의 딸 미나, 그리고 이동국선수의 딸 재아가 나오는 클립을 찾아보고 있었는데

그 교집합에는 테니스 라는 운동이 있었다.

 

어렸을 때부터 필드안에서 운동하는 배드민턴 운동을 즐겨하며,

웃기는 얘기지만 일본 애니메이션 ' 테니스의 왕자'를 보며 테니스에 대한 꿈을 꿔왔다

그 당시에는 하고 싶다는 생각만 있지 많이 찾아보지는 않고 땡볕에서 하는 운동이고 많이 탄다는 엄마의 말에 테니스 공만 가지고 놀던 기억이 있다.

하지만 요즘에는 시에서 주최로 하여 생각보다 저렴하게 배울 수 있으며, 실내 테니스장도 있어서 피부 걱정은 많이 안해도 될 정도로 많이 발전했다.

물론 내가 재미를 붙이면 피부는 무슨 상관이랴 ㅋㅋ

 

그 외에도

운동 언어 음악 그 외
- 테니스
- 골프
- 수영(생존수영)
- 일본어
(애니메이션으로 단련된 ㅋㅋ)
-스페인어
- 기타
- 베이스
-작곡
- 투자
- 유튜브

이렇게나 많은 것을 하고 싶은 사람이다 ㅋㅋㅋ

나름의 이유도 있음 

 

물론, 나의 전공은 당연하게 굳건하게 입지를 다지고 지키며 해야하는 것들이다.

 

나는 하고싶은 것들이 많은 걸 보니 성장할 수 있는 사람이다. 

 

다시 뇌를 굴리고 생각을 적고, 적은 걸 실행에 옮기는 부지런한 백수가 되자

반응형

'자기성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기성찰지능  (0) 2022.06.28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계기  (0) 2022.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