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 리뷰/제주도

[제주도 여행] 이춘옥 원조고등어 쌈밥 - 꿀팁, 예약, 할인, 주차

즉흥이 2022. 3. 30. 16:35

 

안녕하세요 즉흥이입니다 :)

제가 이주전에 제주도를 다녀왔는데 진짜 즉흥적이라 맛집이나 그런곳을 잘 안찾아보고 다니거든요,,, ㅋㅋㅋ

그럴때마다 택시기사님이나 숙소사장님께 여쭤보고 밥집을 서칭하고 다녀요 

 

그랬는데 사장님께서 '이춘옥 원조고등어 쌈밥' 이라는 곳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

어떤곳인가 봤더니 고등어 김치찜을 팔아서 김치에 환장하는 한국인 즉흥이는 바로 출발합니다 

 

 

영업시간 - 9 : 30 ~ 20 : 30

( Last order 20 : 00 , Break Time 16 : 00~17 : 00 , 수요일 정기휴무

주차 - 전용1,2주차장 o

 

저희는 가게를 알고나서 보니 네이버로 예약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다지 웨이팅은 안 할거 같은데 하는 방법도 어렵지 않고 예약을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해서 예약진행했어용

 


이춘옥 고등어쌈밥 예약방법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이춘옥원조고등어쌈밥' 으로 치면 바로 예약버튼이 나옵니다. 

예약버튼을 누르면 영업시간 내 30분 간격으로 예약을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음식주문은 매장방문 후 진행하기 때문에 메뉴는 크게 고민안하셔도 돼요 

그리고 음식은 주문하자마자 5분 정도 되니 바로 나와서 불안해하지 않으셔도 될거같아요 ㅎㅎ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대신 반려동물 동반입장은 어렵고 바다를 바라보면서 먹을 수 있는 테라스석은 2인성인까지 가능하고 아마 위험해서

노키즈존으로 적용한다고 해요!

숙소를 잡으신 분들은 포장하셔서 가도 좋을 거 같아요!

 

다들 예약하시고 시간도 아끼고 할인도 받아가세욥~~!!!


이춘옥 고등어쌈밥 매장

 

저희가 도착했을때는 음,,,,, 엄청 웨이팅이 많더라구요,,?

진짜 매장내, 자동문 사이, 매장 외부에 까지 기다리고 있어서 

예약을 안했으면 30~40분은 기다려야 했을 거예요,, 

저희는 예약을 해서 바로 들어가서 예약석에 앉을 수 있게 도와주셨어요!

 

주차장

주차장은 널널하게 있어서 걱정안하셔도 됩니당 ㅎㅎ

진짜 제주도에서 주차가 제일 고민인거 같아요,,,,,

덜덜덜

주차가능한 가게들은 더 럽,,,하트

 

 

알고 모니 고등어 효능이 정말 많더라구요??

두뇌발달, 치매예방, 편두통예방, 성인병예방, 노화방지

어렸을 때 생선 뼈발라먹기 싫어서 안먹었는데

그래서 내 머리가,,,,,,,,

후회는 언제해도 늦은 거지만 이번에 온김에 제대로 먹고 가렵니다

 

메뉴판

 

저희는 3인 가족으로 고등어묵은지찜 3인으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기본반찬

 

기본반찬들도 진짜 맛있었어요!

기본반찬들을 계속 먹다보니 모잘라서 다시 시키려다가 

추가 반찬은 셀프라서 마스크 끼고 먹을 만큼만 가져오시면 될 거 같아요!

 

고등어 묵은지찜

 

짜잔

진짜 주문하고 얼마 안기다렸는데 바로 나왔어요!

묵은지찜은 김치가 얼마나 맛있는지에 달려있잖아요?

묵은지도 진짜 잘익어서 먹을 때 너무 맛있었고

밑에 고등어들과 무들이 있어서 질림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국물도 진짜 밥도둑이어서 땀 뻘뻘 흘리고 해장 완료,,,ㅋㅋㅋ

고등어는 뼈가 조금 있어서 뼈를 발라 먹으셔야해요!

 

 

 

여행에서 핸드폰 배터리가 나가면 안되죠?!

밥먹는 동안에 매장에 비치된 충전기로 조금이라도 충전해보세욥 ㅎㅎ

 

좌석

 

좌석은 이렇게 실내와 테라스로 구성되어있는데

진짜 날씨 좋으면 테라스에서 먹을 때 풍경도 보고 음식도 먹고 진짜 좋은 경험할 거 같아요 ㅠㅠ

(사진이 역광이라 아쉽,,)

 

 

계산대로 가면 제주도의 다양한 제품들도 팔아서 구경해보면 좋을 거 같아용 ㅎㅎ

 

 

알고보니까 유명한 식당이었네요,, 방송도 많이 나왔고 손님들이 포스트잇으로 많은 후기들을 적어주고 가셨네요

예전에는 이런것들을 그냥 지나쳤는데 읽어보는 재미들이 있어요 ㅎㅎ

 

 

배 빵빵하게 먹고 나면 바로 앞에 이런 배경이 펼쳐집니다.

테라스에서 먹으면 이런 풍경을 보며 먹는거겠지요,,,?

모든걸 갖춘 식당 추천 ,,!!!1

 

 

나도 저 오리들처럼 흘러가는 대로 살테야,,,,,,

 

 

네이버 검색창에 영수증리뷰를 하면 허쉬쿠키 샌드를 증정하신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여하세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