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리뷰

미스터 피자 30% 할인 방법, 미스터 트리오 피자

즉흥이 2022. 3. 30. 15:49

 

안녕하세요 ~~ 즉흥이 입니다 :)

 

요즘 날도 좋아져서 피크닉 갈 때 브런치나 피자를 자주 사가잖아유~?

그런데 피자값이 한두푼이 아니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오늘은 미스터 피자 30%할인을 받고 구매하는 방법과 피자리뷰를 데려왔어요 ㅎㅎ

 

많은 분들이 아시다 싶이 요즘 배달료가 너무 올라서 많은 매장에서 방문포장으로 하여 적지않은 할인을 제공하고 있어요!!

저는 진짜 걷는 것을 싫어하는 데 생각보다 할인이 많이 돼서 저절로 걸어서 가지러가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출처 -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먼저 로그인을 하고

방문포장을 클릭해줍니당 

출처 -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자신의 지역을 선택하면 지점과 그에따른 할인율을 알려주는데 대부분 30%이더라구요!!

저는 저희집과 제일 가까운 지점을 선택해서 다음 페이지로 넘어갔습니다.

 

출처 -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저희는 포테이토와 쉬림프를 좋아해서 어떤게 좋을까하다가 3가지 메뉴가 들어가 있는 미스터 트리오 제품이 눈에 톡 들어오더라구요?!

L사이즈(37,900원)에 골드엣지(2,000원)를 추가 해서 총 39,000원 결제 진행 !

이 순간에 진짜 오븐치즈 스파게티 주문할 지 진짜 고민했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가족들이 다 안먹는다해서 그럼 나도 열량 줄여야지 하면서 과감히 빼버림

 

출처 -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그런데 아니 겨우 오븐치즈스파게티를 뺐더니 이런 유혹이 또 오네요?!

그래서 한창 고민해서 이리저리했었는데 

행복드림을 선택하게 되면 방문포장 30%할인쿠폰을 사용하지 못하게 해놓았더라구요

역시 세상에 공짜는 없,,,,,,,

 

출처 -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이렇게 피자와 골드엣지를 추가한 금액에 30%할인을 하니 11,970원이나 할인!!!

징짜 기분 좋음 

옛날에는 진짜 미피 비싸서,,, 손덜덜 했던ㅋㅋㅋㅋㅋ

 

아무튼 주문하고 매장에 전화를 하니 15분 정도 뒤에 방문해주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시간 맞춰 가게로 감!!

 

 

진짜 오랜만에 매장을 방문한 거 같은데 

학생때는 친구들이랑 미피에서 생파도 하고 샐러드 바에서 과일도 가져가서 먹고했는데

매장에 방문하니 사장님을 제외하고 다른 직원분들도 안계시고 매장 불도 꺼져있더라구요,,,,

휴 코로롱,,,,,,

 

 

주문한 피자 ㅎㅎ 

미스터 트리오 = 포테이토 골드 + 새우천왕 + 치즈블라썸 스테이크 

 

 

픽업완료!

다들 이런 샷 찍어보셨쥬,,?

 

 

만들어지자 마자 데려왔더니 진짜 배달받을 때 느낄 수 없는 

뜨거움이 있더라구요??

진짜 피자 뜨거울 때 읏뜨읏뜨 하면서 먹은 거는 오랜만인 거같아요 ㅋㅋ

 

 

그리고 일반 피자와는 다르게 컷팅이 3 X 4로 되어있어서 들고먹기도 편하고 꽤나 다양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역시 피자에 들어가는 치즈나 새우크기나 대만족!!!

새우도 자세히 보면 큰새우 밑에 칵테일 세우들이 있어서 한 조각 먹을 때마다 새우를 충분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다들 요즘 배달비도 비싸잖아요?!

가까운 지점에 방문해서 할인도 받아 돈도 아끼고 따뜻한 피자를 즐겨보세요 !!

반응형